[생활체육인 배추도사] 젊은 등산객들이 알레로산을 즐기는 5가지 이유 (아레바스/액티비티앱/등산앱추천/등산버스/안내산악회/다음매일산악회/참좋은사람들/반달른산악회)

등산에 재미를 붙이면 바로 지방이 등산하고 싶어지겠죠!그렇다면 그것(https://alle.co.kr/m/)이 고민의 답이 될 것입니다나는 지금까지 총 16의 산을 거시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다녀왔습니다!#제 돈 중산 추천 좀처럼 새로운 서비스를 잘 안 쓰는 내가 이 서비스에 심취했던 이유를 몇가지 정리하고 추천합니다!마침 1년이 된 그것은 “등산을 쉽게 편하게”이라는 모토로 40~50대가 주요 고객층인 산악 버스의 문제를 해결한 등산 서비스입니다!아레 서비스 이전은 지방 등산은 “다음 매일 산악회(정말 좋은 사람들)” 같은 40~50중심의 등산 서비스가 있었습니다!그런데 등력 5년째”다음 매일 산악회””정말 좋은 사람들”등 산악회 버스를 이용하면서 치명적인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너무도 절박한 시간(자연을 즐기는 일이 어렵고 튼튼한 체력을 30대 여성도 부지런히 걸어도 완주하기 어려운 시간) 오가는 버스 공간이 불편하고 사람들의 불쾌한 행동에 눈살을 찌푸리다 서비스가 이용자를 배려하고 산을 즐기기에 있는 것보다는 이동 수단 기능에 한정 산에 관한 정보가 표면적으로 가르치고 줄지 종이 안내문이 쓸모 없는.(등산로에서 그 안내문은 쓰레기로 발견되기도 한다…)이 4가지 핵심적인 문제를 그것은 컨텐츠와 2030 젊은 등산객(이용자)중심의 시스템으로 해결한 서비스입니다!

아레 서비스로 다녀온 “코가네 강산”코스 1.”등산”과 “자연”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 아무리 간단한 산이라고 해도 산을 즐기기 위해서는 휴식 시간이 1시간 30분은 추가로 필요합니다.이전, 다음의 매일 산악회에 간다고 하면, 모두가 “공포”를 주었습니다”그것은 절대 정각에 하산할 수 없을걸요?””버스가 먼저 떠나고 말았다…””그것에 맞게 달리며 넘어져서 무릎을 다쳤다”라는 무서운 이야기를 듣기도 했습니다.그리고 실제로 이용한 때, 친구의 말이 현실에 들곤 했습니다···정상을 찍지 않거나, 가장 손쉬운 코스로 변경하고 겨우 버스에 탔어요 TT그 때마다 내가 등산을 했는지 어떤 생존 생존 프로그램을 했는지..이런 무리한 등산을 하지 말라고 맹세했습니다!그건 산행 시간 외에 1시간 정도의 느린 시간을 거의 미치기 때문에 산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만약 시간이 촉박한 등산은 미리 설명서에 안내하고 두고 등산 시간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또 하산 시간을 통지 톡에서 따로 교습을 주어 등산 중에도 시간 배분이 잘 됩니다.

아래등산 서비스 이용자 가이드 2. 산에 대한 정보를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로 전달하기 위해서는 교통편을 알아보면 우선 피로가 풀립니다.(눈물) 그래서 코스도 대개 블로그를 보고 가다가 중간에 잘못된 길로 빠지게 되었고, 그렇게 교통비 가격이 예상외로 더 많이 들게 되었습니다.알레서비스는 어느 정도의 지방산을 3~4만원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어 교통편을 알아보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예약이 완료되면 코스에 대한 정보를 통해 산의 유래와 특징, 이야기를 잘 안내한 ‘가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가이드만으로도 혼자 등산을 할 수 있고, 산에 대한 정보와 이야기를 알 수 있어 더욱 즐겁게 등산을 할 수 있습니다!산의 스토리/배경을 알게 된 것만으로 산에 대해 알게 되자, 이전에 허둥지둥 교통/산행 정보를 넣어왔던 산행보다 여유가 있었거든요!!

3. 몰랐던 전국의 아름다운 산을 소개받고 마음껏 즐기고 오시는 초보 등산객 시절 청계산과 관악산만 쭉 갔던 이유는 그 산밖에 몰랐기 때문입니다.그런데 알레서비스는 국립공원뿐만 아니라 도립공원 서울 이외의 지역의 독특한 산으로 데려다 줍니다!보통 산악회에 가거나 액티비티 앱 동호회에 가도 가는 산은 거기서 거기거든요.하지만 아레는 서울에서 대중교통 접근성이 떨어지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산에도 자주 갑니다.예를 들어 다도해상국립공원의 팔령산, 장군봉, 청량산 등 등산 입문자나 등산 커뮤니티가 없는 사람도 좋은 산을 알고 즐길 수 있어요!

4.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혼자서도 등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혼자 등산가 많다. 등산코스가 같고 속도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자주 만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기뻐지는 정상이나 사진 명소에서 서로 사진을 찍어주면 과일을 하나 나눠 먹게 되고 서로 산을 오른 것이 훌륭하다고 하면 결국…동행이 되기도 한다!아레가 혼자 등산하는 사람들의 등산 서비스로 좋아 단골손님이 많고 다른 산에서도 다시 만나게 되어 함께 등산 계획도 세우게 됩니다!저도 아레가 맺어준 귀중한 인연이 몇개 있습니다.

5.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음 매일산악회나 소규모 단체, 오픈카카오톡 등산회는 버스 예약부터 결제, 서비스 이용 및 등산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사이트에 들어가 댓글을 확인해야 합니다. 아레는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것처럼 산을 정하고 좌석을 선택하여 알림톡과 노션으로 예약 확인, 등산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일일이 사이트에 들어가 서비스 여정이나 댓글을 확인할 필요 없이 카카오톡 알림톡과 이메일로 서비스 확인을 받을 수 있는 점도 userfriendly입니다!

예약이 확정되면 카카오톡과 이메일로 확인증이 도착한다

저는 트둥이라서 서울의 산만을 뛰어다녔어요. 아래 서비스가 가능하여 방방곡곡 아름다운 한국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 사람들이 여행하고 싶다고 해도 저는 한국의 아름다운 곳을 부지런히 다녔어요!그동안 너무 아름답고 즐거운 것들을 멀리서 찾으러 갔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산으로 모셔다 드리는 이동서비스가 아니라 산에 대한 정보나 건강하게 등산을 하고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해요! 만약 등산에 관심이 있다면 더 많은 산을 가보고 싶다면 이것을 추천합니다.:)https://www.alle.co.kr/m/

알레(Alle) : 등산을 쉽고 천천히 꾸준히 건강하게 www.alle.co.kr

알레(Alle) : 등산을 쉽고 천천히 꾸준히 건강하게 www.alle.co.kr

알레(Alle) : 등산을 쉽고 천천히 꾸준히 건강하게 www.alle.co.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