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 K패션 오디션 디자이너 브랜드 투표 스타벅스 경품 이벤트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3 K패션 오디션! 국내 디자이너 전문 편집숍인 W컨셉이 참가하는 경연대회에서 유망한 패션디자이너 선정을 위한 온라인 대중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9월 22일 금요일부터 9월 26일 화요일 자정까지 5일간 투표할 수 있다고 하는데, K패션 오디션 진행 방법과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까지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2023 K패션 오디션 참가 브랜드는 챌린저 그룹과 초보 그룹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챌린저그룹은 7년차 이하 국내 우수 패션디자이너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심사위원의 다양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발한다고 합니다.이번에는 커넥트엑스, 마스코란자, 노디코마, 이외들, 노티아, 세컨드알무아, 단하, 야세, 석은윤 무암까지 총 10개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브랜드별로 추구하는 이미지와 매력이 다르기 때문에 룩북을 감상하는 재미도 있습니다비기너그룹은 패션학과에 재학중인 학생 및 패션브랜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패션인들로 구성된 그룹이었습니다. 아키미스트, 단, 대훈, 듀페이스, 펑크노트펑크, 옴, 머신, 틀 등 총 8개 브랜드가 선정되었습니다.인스타그램 피드만 놓고 보면 초보자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확실한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브랜드도 많았습니다.이번 K패션오디션이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리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온라인 대중투표 참여 방법은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 K패션 오디션에 참가한 18개 브랜드 중 부문별로 각각 마음에 드는 2개 브랜드를 선정하여 총 4개 브랜드에 투표하면 됩니다.투표 후 사이트 하단의 브랜드픽 이벤트에 “K패션 오디션에서 내 PICK은 [ ]이다” 빈칸을 채우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아이콘을 증정한다고 합니다.댓글로 응원하는 패션브랜드를 지지하고 스타벅스 음료쿠폰도 받고 일석이조의 즐거운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오늘 소개한 K패션 오디션 TOP 브랜드 온라인 대중투표는 9월 26일 화요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투표 후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네이버나 카카오톡 로그인 후 투표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나만의 픽디자이너 브랜드를 응원해보세요.K패션오디션 K패션오디션 kfashionvote.com#패션브랜드 #K패션 #디자이너 오디션 #K패션오디션 #한국패션산업협회 #경품 이벤트 #스타벅스 경품 #온라인 대중 투표 #디자이너브랜드#패션브랜드 #K패션 #디자이너 오디션 #K패션오디션 #한국패션산업협회 #경품 이벤트 #스타벅스 경품 #온라인 대중 투표 #디자이너브랜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