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에 친구들과 함께 갔던 여행으로 좋은 제주공항 근처 맛집을 다녀왔습니다.이열치열로 뜨거운 완탕면부터 만두전골까지 푸짐하게 즐겨왔기 때문에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방문한 전철 소의 고향인 냉면해장국 신제주 직영점은 공항에서 차로 10분 이내에 도착했습니다.하얀 간판에 짙은 글씨로 쓰여 있는 상호가 눈에 띄어 쉽게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 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차를 세울 수 있었습니다.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라고 하니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물론 내부도 깔끔하고 마음에 드는 제주공항 근처 맛집이죠.그레이톤 인테리어에 널찍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벽에는 유명 연예인의 사인이 걸려 있었습니다.꽤 유명한 식당이라 그런지 식사 전부터 맛이 기대되네요.
게다가 1997년부터 무려 27년 동안 정성껏 조리했다고 하는데 최상급의 고기까지 사용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원하는 곳에 앉아서 메뉴판부터 살펴봤어요.냉면부터 육면까지 다양한 요리가 갖추어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또한 최신식 서빙 로봇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빠르고 안전하게 기본 세팅을 해주기 때문에 번잡하지 않은 것이 장점이었습니다.따로 냉면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따뜻한 육수도 있었는데요.베이스를 무엇을 사용하고 있었는지 궁금할 정도로 뜨겁고 녹슬어 마음에 듭니다.구석에서는 스태프분들이 만두를 빚고 계셔서 양해를 구하고 촬영했습니다.만두피가 아주 얇을 뿐만 아니라 속을 꽉 채워 넣어줬어요.그렇게 구경을 마치고 자리로 돌아오니 상차림이 준비되었습니다.메인 요리만 해도 너무 푸짐해서 제주공항 근처 맛집 인심을 알 수 있었어요.뿐만 아니라 각종 양념장이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었습니다.원하는 것으로 맛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먼저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새우 미트볼을 맛보았습니다.겉의 바삭바삭한 식감과 속의 촉촉함이 입가에 딱 좋거든요.다른 간장 양념장까지 같이 내주셔서 찍어서 맛봤어요.씹자마자 새는 경단의 고소함을 좋아해서 먹자마자 식욕이 생깁니다.이번에는 제주톳새우왕탕면으로 노선을 변경해봤습니다.제주공항 근처 맛집 별미로 양이 워낙 많은 편이라 입이 벌어졌네요.얇은 만두피를 간장에 찍어 먹기도 했는데.부드러운 텍스처라 물지 않아도 목구멍으로 술술 넘어갔어요.면과 함께 김치를 조합하여 즐기는 것도 한 방법이었습니다.매콤 겉절이와 어우러져 질리지 않고 술술 들어가 있어요.평소 닭요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평양왕닭칼국수도 요청했습니다.큰 닭다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녹슬었어요.소금에 살짝 찍어먹었더니 육질이 매우 부드럽고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는 제주공항 근처 맛집임을 알게 되었습니다.칼국수에 넣어주신 면의 양이 꽤 있어서 극진한 인정도 느껴졌어요.면에서 밀가루의 풋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고 목구멍으로 술술 넘어갔네요.마지막은 소슬개골 만두전골로 끝을 장식했습니다.냄비 안에는 소슬개골, 만두, 야채 등이 듬뿍 들어 있었습니다.재료가 진하게 스며든 수프는 매우 맛이 진했어요.만두와 채소가 국물에 스며들수록 진한 풍미를 뽐내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습니다.만두도 아까 만들 때 봤는데 되게 내용물이 꽉 찼어요.국물을 살짝 찍어서 맛보니 고소한 게 고기를 많이 넣어주신 것 같아요.그리고 막걸리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한 잔 곁들여 드렸어요.뜨거운 음식과 함께 먹었더니 더위가 날아갈 정도였어요.나가는 길에 보니 각종 유류도 판매하더군요.순도 높은 참기름과 들기름이 있었는데 다 이 식당에서 쓰는 게 이것들이래요.뿐만 아니라 밀키트도 판매중이라 구경해봤는데요.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제주공항 근처 맛집에서 하나 구입해서 돌아왔습니다.뿐만 아니라 밀키트도 판매중이라 구경해봤는데요.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제주공항 근처 맛집에서 하나 구입해서 돌아왔습니다.철우 고향 냉면 해장국 신제주직영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로 308-1주소 : 제주시 노형로 308-1번호 : 0507-1471-7222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라스트 오더 20:50이 기사는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